2024년 3월 28일(목)

스타 스타는 지금

'마리텔' 초아, 모르모트 PD와의 가상 연애에 '男心 초토화'…전반전 1위 등극

작성 2015.10.04 11:44 조회 1,528
기사 인쇄하기
마리텔 초아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마리텔' 초아, 모르모트 PD와의 가상 연애에 '男心 초토화'…전반전 1위 등극

마리텔 초아

마리텔 초아가 모르모트 PD와 펼친 가상 연애로 전반전 1위에 등극했다.

지난 3일에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초아가 시청자와의 실시간 가상 데이트 채널을 오픈해 방송을 진행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초아와 가상 연애를 하게 된 모르모트 PD는 네티즌의 지시에 따라 초아와의 가상 연애를 진행했다.

두 사람이 음료수를 마시기 위해 옥상으로 향하던 중 시청자의 의견에 따라 모르모트 PD는 초아에게 “자이브 좋아하냐?”고 물으며 느닷없이 자이브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모르모트 PD는 초아에게 “쉘 위 댄스?”라며 자이브 댄스를 출 것을 권했고, 초아는 모르모트 PD의 춤 사위를 어색하게 따라하며 “선생님이 이상한가?”라고 물어 모르모트 PD의 춤 선생이었던 박지우에게 굴욕을 안겼다.

한편 이날 오랜만에 '마리텔'로 돌아온 초아는 남성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전반전 1위에 등극해 큰 기쁨을 만끽했다.


(마리텔 초아, 사진=MBC '마리텔'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