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방송 방송 인사이드

[레전드TV] '육룡이 나르샤' 유아인 역대 파트너들의 노래실력은?

작성 2015.10.05 09:04 조회 981
기사 인쇄하기


[ SBS 연예스포츠 | 김재윤 선임기자] 요즘 대세 유아인과 연기 호흡을 맞춘 배우들의 공통점은?

과거 SBS '김정은의 초콜릿'에 출연했던 신세경, 문근영, 황정민의 완벽한 노래 실력이 다시 한번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SBS 특별기획 월화드라마 '육룡이 나르샤'를 통해 유아인과 두 번째 호흡을 맞출 신세경이 청아한 목소리로 잔잔하게 '인형의 꿈'을 부르고 있다.

또한 '500만 관객 돌파'를 달성하며 뜨겁게 이슈몰이 중인 영화 '사도' 속 파트너 문근영은 리드미컬한 댄스곡 '뮤지컬'을 산뜻하게 소화하며 유쾌한 에너지를 선사한다.

마지막으로 노래까지 잘하는 영화 '베테랑'의 진짜 만능 베테랑, 황정민. 연극, 뮤지컬 등 무대 위 경험이 다채로운 만큼 '붉은 노을'을 열창하며 폭발적인 무대 매너를 자랑하고 있다.

유아인 SBS All VOD

노래까지 잘하는 유아인의 '꿀성대' 파트너를 다시 조명한 'SBS All VOD'(www.sbs.co.kr/allvod)는 SBS의 드라마, 예능, 교양 등 1990년대부터 최근까지 지난 25년 간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던 모든 프로그램을 한 곳에 모은 스트리밍 방식의 서비스이다.

'SBS All VOD'(www.sbs.co.kr/allvod)에서는 오는 5일 첫 방송을 앞둔 '육룡이 나르샤'의 연결고리이자, 공전의 히트작 '뿌리깊은 나무' 및 '패션왕'을 통해 신세경, 유아인의 지난 모습을 다시 만날 수 있다.

더불어 7일 첫 방송되는 SBS 새 수목드라마 '마을-아치아라의 비밀'로 2년 만에 안방극장을 찾은 문근영의 지난 작품 '청담동 앨리스', '바람의 화원'까지 그간 쉽게 찾아볼 수 없었던 과거 인기 프로그램들을 무료로 다시 감상할 수 있다.

한편, 'SBS All VOD'(www.sbs.co.kr/allvod)는 구작을 제외한 최신작을 대부분 유료로 제공하는 가운데, SBS 창사 25주년을 맞아 특별기획 '육룡이 나르샤'를 1회부터 6회까지 무료 공개할 예정이다.

최신작 '육룡이 나르샤'부터 이전 프로그램들까지 한번에 만날 수 있는 'SBS All VOD' (www.sbs.co.kr/allvod) 서비스는 모바일과 PC 웹 브라우저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jsama@sbs.co.kr

'SBS All VOD' 서비스의 공식 페이스북 'SBS All잼'을 통해 더욱 재미있는 레전드TV 영상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All잼 Full잼▶  www.facebook.com/SBSAllzam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