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뮤직

'더쇼' 오늘 '원아시아 서울 메가 콘서트' 특집 생방송으로 펼쳐진다

작성 2015.10.06 09:38 조회 977
기사 인쇄하기
더쇼_씨엔블루

[SBS연예뉴스 | 이정아 기자]6일 방송되는 SBS MTV, SBS연예뉴스 '더쇼'가 '2015 One-Asia 서울 메가 콘서트' 특집 생방송으로 꾸며진다.

6일 오후 8시부터 서울 시청 광장에서 펼쳐지는 '더쇼 스페셜 One-Asia 서울 메가 콘서트'는 K-POP을 사랑하는 전 세계 해외 팬들을 위해 마련된 자리로 다양한 K-POP 스타들이 무대를 가득 채운다.

이날 특집 방송으로 꾸며지는 '더쇼'에서는 갓세븐과 러블리즈 등 컴백 가수들의 무대와 '더쇼'에서만 볼 수 있는 씨엔블루와 플라이투더스카이의 특별한 무대가 준비된다. 또 가을밤에 어울리는 명곡을 차세대 K-POP 유망주들이 새롭게 탄생시키는 스페셜 무대까지 공개된다는 소식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날 '더쇼'는 씨엔블루, 갓세븐, 다이아, 러블리즈, 몬스타엑스, 베리굿, 샤넌, 세븐틴, 써니데이즈, 업텐션, 에이프릴, 제시, 투빅, 투포케이, 퍼펄즈, 플라이투더스카이, 하트비의 무대로 펼쳐진다.

'더쇼'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SBS MTV와 SBS연예뉴스, 매주 화요일 오후 7시(현지 시각) 중국 최대 동영상 사이트 투도우를 통해 방송된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