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스타 스타는 지금

아이유, 장기하와 열애 사실 인정…"만난 지 2년 가까이 돼 간다"

작성 2015.10.08 16:54 조회 1,180
기사 인쇄하기
아이유 단발 변신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아이유, 장기하와 열애 사실 인정…"만난 지 2년 가까이 돼 간다"

아이유 장기하

아이유가 자신의 팬카페에 직접 글을 올리며 장기하와의 열애 사실에 대해 인정해 화제다.

아이유는 열애설이 불거지고 두 시간 여가 지난 8일 오후 1시 29분께 팬카페를 통해 직접 글을 남기고 장기하와의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아이유는 “갑작스러운 기사에 놀랐다. 하지만 나보다 놀란 건 아마 유애나(팬카페 이름)겠다. 만난 지는 2년 가까이 돼 간다. 라디오에서 처음 만났고 내가 첫눈에 반했다. 배울 것이 많고 고마운 남자친구다. 좋고 싸우고 섭섭해 하고 고마워하고 하는 평범한 연애를 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조금 더 좋은 방법으로 여러분께 전할 수 있는 방법이 뭐가 없을까 고민했는데 선수를 뺏겼다. 갑작스럽지만 공개 연애를 시작해야 할 것 같다”라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소속사 측도 “아이유 씨에게 확인해본 결과 장기하 씨와 서로 좋은 감정을 갖고 있음을 확인했다. 2년 전부터 동료 사이로 음악적인 교류를 이어오다 서로에게 좋은 감정을 느끼고 현재까지 좋은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라고 열애 사실을 공식적으로 알렸다.

장기하와 아이유는 11살의 나이 차이가 나지만 나이가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다정한 모습으로 많은 이들의 축복을 받고 있다.

아이유는 새 앨범 막바지 작업에 집중하고 있고 장기하는 다음 달부터 전국투어 '날로 먹는 장얼'을 펼친다.

한편 오늘(8일) 한 매체는 아이유와 장기하의 열애 사실을 보도해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아이유 장기하, 사진=장기하의 대단한 라디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