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슬리피, 첫 솔로 싱글 '프라이머리-백아연-베이식' 화려한 라인업

최종편집 : 2015-10-16 10:34:11

조회 : 195

이미지

[SBS 연예뉴스 | 이정아 기자]슬리피가 20일 생애 첫 번째 솔로 싱글 'F/W'를 발표한다.

'F/W'는 'First Warm Up'이란 뜻을 함축한 것으로 앞으로 슬리피가 더 높고 먼 곳으로 도약하기 위한 몸 풀기 같은 앨범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2008년 힙합 듀오 언터쳐블로 데뷔 후 8년 차 내공을 오롯하게 담은 앨범인 만큼 라인업에도 힘을 실었다. 프라이머리가 전체 프로듀싱에 나섰으며 타이틀곡 피처링에는 지난 5월 '이럴 거면 그러지 말지'로 각종 음원차트 정상을 차지한 백아연이 참여했다. 수록곡 역시 얼마 전 엠넷 '쇼미더머니 4'에서 우승을 차지한 래퍼 베이식이 피처링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함께 공개된 감각적 앨범커버도 인상적이다. 가을에 어울리는 따뜻한 배경 속 슬리피가 자신의 첫 솔로 싱글 타이틀 'F/W'가 적혀진 후드티를 입고 있다. 그 아래에는 프로듀서 프라이머리를 상징하는 네모난 박스가 함께 놓여있어 보는 이의 미소를 자아낸다.

슬리피의 생애 첫 솔로 싱글 'F/W'는 10월 20일 정오 각 음원 사이트에서 정식 공개를 앞두고 있다. 최근 MBC '일밤-진짜 사나이2'를 통해 포기를 모르는 '슬좀비' 캐릭터로 인기몰이 중인 슬리피가 '대세 래퍼'로 자리매김할지 관심이 모아진다. 현대 슬리피는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SBS MTV '매시업'에 출연 중이다.

happy@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