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유승호, '상상고양이' 티저 공개…고양이 복길이 품에 안고 행복한 미소 '훈훈'

최종편집 : 2015-10-20 23:58:52

조회 : 449

이미지

[SBS 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유승호, '상상고양이' 티저 공개…고양이 복길이 품에 안고 행복한 미소 '훈훈'

유승호 상상고양이

유승호의 복귀작 '상상고양이'의 티저 영상이 공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20일 MBC에브리원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유승호의 브라운관 복귀작 '상상고양이'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공개된 영상 속에는 유승호와 고양이 복길이가 함께 등장한다.

고양이를 품에 안고 환한 미소를 짓는 유승호는 많은 여성팬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인생에 고양이를 더하면? 상상고양이"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누구보다 행복한 미소를 짓는 유승호의 모습이 보는 이들까지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드라마 '상상고양이'는 고양이와 인간의 동거를 다룬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국내 최초 고양이 소재 드라마이다.

극중 유승호는 웹툰 작가 겸 서점 아르바이트생 원종현 역으로 자신의 길을 가는 꿈 많은 청년이지만 꺾이지 않는 고집과 자기중심적인 성격으로 문제를 겪는 인물이다. 또한 원종현은 유일하게 마음을 여는 반려묘 복길에게 위로받고 복길을 위해 생계를 이어나가는 입체적인 캐릭터다.

한편 유승호의 상대역에는 조재현의 딸로 알려진 조혜정이 발탁돼 드라마 첫 주연을 맡아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유승호 상상고양이, 사진=MBC에브리원 '상상고양이' 예고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