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박나래 '마리텔' 출연, 장도연과 함께 웃음 사냥 나선다…'관심 UP'

작성 2015.10.25 19:52 조회 355
기사 인쇄하기
라스 박나래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박나래 '마리텔' 출연, 장도연과 함께 웃음 사냥 나선다…'관심 UP'

박나래 마리텔

박나래 마리텔 출연 소식이 화제다.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MLT-14 에서는 요리연구가 이혜정, 메이크업아티스트 손앤박, 개그우먼 박나래 & 장도연이 합류한다.

'빅마마'라는 별명으로도 많이 알려진 요리연구가 이혜정은 1993년 대구MBC 요리 강사로 데뷔한 23년 경력의 대한민국 대표 요리 연구가다. 이혜정은 특유의 입담으로 다수의 프로그램에 출연한 쿡방계의 어머니이지만 '인터넷 생방송'을 바탕으로 진행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요리연구가 이혜정 외에 남은 두 자리는 이례적으로 환상의 복식조들이 채울 예정이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최초로 하나의 방에 두 명의 출연자가 등장할 예정인 것. 남성 복식조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손앤박', 여성 복식조는 개그우먼 박나래 & 장도연이다.

'손앤박'이라는 이름으로 활동 중인 손대식과 박태윤은 전지현, 김희애, 이미숙, 황정음 등 우리나라 대표적인 여배우들의 메이크업을 담당하는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2~30대 여성이라면 누구나 알법한 인물이다. 손앤박은 '마이 리틀 텔레비전'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메이크업 비법을 공개하며, 차홍이 선보였던 뷰티 콘텐츠의 업그레이드 버전을 선보일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여성 복식조는 개그우먼 콤비인 박나래와 장도연이 나선다. 한 개그 프로그램에서 매번 역대급 분장을 선보이고 있으며, 최근 무도에도 출연해 시청자들의 배꼽을 쏙 빼놓은 개그우먼 박나래와 장도연이 실시간으로 생중계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얼마나 신선한 모습을 선보일지에 대해 이목이 집중된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의 새로운 얼굴인 이혜정, 손앤박, 박나래와 장도연의 방송은 오늘(25일) 다음 팟TV를 통해 인터넷 생방송으로 만나 볼 수 있으며, 본 방송은 오는 31일(토)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박나래 마리텔, 사진=MBC '라디오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