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토)

방송 프로그램 리뷰

'아빠' 이경규 부녀 10개월의 변화…'동상이몽'에서 '이심전심'으로

김지혜 기자 작성 2015.10.31 12:28 조회 395
기사 인쇄하기
아빠를 부탁해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이경규와 딸 예림이 '아빠를 부탁해' 마지막회를 통해 180도 달라진 부녀 관계를 되돌아본다. 

두 사람은 방송 초반에는 어색하고 데면데면한 사이였다. 아빠 이경규는 “우리 딸은 무슨 생각을 하고 있을지 걱정된다”고 했었다. 딸 예림 역시 “아빠는 나에 대해 아무것도 모를 것”이라 밝히며, 서먹서먹한 부녀관계를 드러낸 바 있다.

오는 11월 1일 마지막 방송에서는 이날 이경규 부녀는 '애주가'답게, '부녀주(酒)'를 정성스레 빚으며 마지막을 기념한다. 술을 빚던 도중 평소 딸의 음주 습관이 궁금해진 이경규가 질문을 던지자, 예림은 '실제 주량'과 '술버릇'까지 아빠와 똑같을 걸 보고 이경규는 깜짝 놀랐다.

이경규는 자신을 똑 닮아 술을 좋아하는 예림 때문에 '부전여전'을 실감하면서도, 전혀 예상하지 못 했던 딸의 폭탄 고백에 말을 더듬는 등 매우 당황한 모습을 보여줘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이경규는 “방송을 통해 딸과의 잃어버린 20년을 찾은 듯 하다”면서, 지난 10개월이 딸 예림이에 대해 좀 더 알 수 있었던 값진 시간이었음을 고백했다. 딸 예림 역시 “처음에는 아빠와 단 둘이 있는 게 어색했는데, 이제는 같이 웃고 편하게 이야기하는 게 신기하다”면서, 놀랍도록 가까워진 아빠와의 관계에 감사함을 전했다.

한편, 이경규는 인터뷰 도중 “시청자분들께 사죄드립니다.”라며 딸 예림이 때문에 정중히 대국민사과를 남겨, 대체 그 이유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경규와 딸 예림이가 함께한 10개월간의 대장정, 그 마지막 이야기는 오는 일요일 오후 4시 50분 SBS '아빠를 부탁해'에서 공개된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