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주진모, '아빠를 부탁해' 촬영장 방문…이덕화와 낚시 배틀

김지혜 기자 작성 2015.11.01 11:39 조회 589
기사 인쇄하기
주진모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주진모가 '아빠를 부탁해'의 촬영장을 방문해 이덕화와 낚시 배틀을 벌였다.

오는 11월 1일 (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되는 SBS '아빠를 부탁해'에서는 아빠의 취미를 공유하는 이덕화 부녀의 일상이 공개된다. 경기도 안산에 위치한 한 낚시터에 도착한 이덕화 부녀는 아빠와의 예상과는 달리 지현이가 먼저 월척을 낚으며 맹활약을 펼쳤다. 시종일관 신나하며 “역시 내 안에 낚시꾼의 피가 흐른다.”며 신나해 아빠 이덕화의 얼굴에도 웃음꽃이 펼쳐졌다.

한창 낚시에 빠져있는 부녀에게 한사람이 나타났는데 바로 배우 주진모였다. 주진모는 이덕화의 후배이자 낚시 친구였던 것. 또 지난해 드라마를 통해 함께 친분을 가지고 있던 이지현도 “오빠 안녕하세요.”라며 반가움을 표현했다.

소문난 낚시광인 두 사람은 만나자마자 '서로 더 큰 물고기를 잡아봤다.”며 은근한 기싸움을 펼쳤다. 주진모가 “선배님, 저는 98cm의 물고기를 잡아봤어요.”라고 말하자 이덕화는 “나는 98~99cm의 물고기를 잡아서 신문에까지 났다!”며 은근히 1센티미터를 올려말해 모두를 폭소에 빠트렸다. 이후에도 “어디 낚시터까지 가봤니? 뭘로 잡았니?”라며 궁금해했고 결국 '낚시꾼의 자존심을 건 진검 승부'를 벌였다는 후문이다.

연예계 최고 낚시 고수들의 만남은 이번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SBS '아빠를 부탁해'에서 공개된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