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3일(화)

뮤직

간미연, ‘그날 우리’ 뮤비 티저 영상 공개 ‘감성+아련+몽환’

작성 2015.11.02 16:31 조회 205
기사 인쇄하기
간미연

[SBS연예뉴스 | 이정아 기자]가수 간미연의 새로운 싱글 '그날 우리'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2일 정오 소속사 공식 SNS 및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간미연의 신곡 '그날 우리'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돼 시선을 모았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추억을 회상하는 듯한 간미연의 아련한 눈빛 연기와 함께 특유의 감성적인 목소리와 애절한 가사가 잘 어우러져 한층 더 성숙하고 깊은 여운을 남긴다.

특히 이번 신곡은 한국과 중국에서 동시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간미연이 중국의 러브콜을 받아 중국 원곡을 리메이크한 곡이라는 소식이 전해져 더욱 눈길을 끈다.

'그날 우리'는 2012년 중국에서 발표된 '원득일인심'이라는 곡을 한국의 정서에 맞게 새롭게 편곡해 만든 리메이크 곡으로 2013년 중국 후난위성TV에서 방영된 드라마 '최미적시광'의 OST로 삽입돼 중국에서 크게 히트했다. 이번 노래 가사는 원곡을 번역한 것이 아니라 간미연이 새롭게 쓴 것으로 원곡과는 또 다른 느낌을 전해준다.

간미연은 6일 정오 심혈을 기울인 디지털 싱글 '그날 우리'를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