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프로그램 리뷰

[영상]‘힐링’ 최현주, “남편 안재욱 깰까 봐 뽀뽀도 못 해”...애정 표현 ‘눈길’

작성 2015.11.03 00:57 조회 1,309
기사 인쇄하기


[SBS연예뉴스 I 신혜숙 기자] '힐링캠프' 뮤지컬 배우 최현주가 남편 안재욱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2일 밤 방송된 SBS '힐링캠프-500인'에는 배우 겸 가수 안재욱이 메인 토커로 출연했다. 지난 6월 최현주와 결혼한 안재욱은 신혼부부 시청자 MC들과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녹화 도중 최현주와의 깜짝 전화 연결이 이뤄졌고, 아내의 목소리를 들은 안재욱은 쑥스러운 듯 “녹화하고 있습니다”라고 존댓말을 했다.

힐링3

앞서 안재욱은 언제 신혼인 걸 느끼느냐는 질문에 “아내가 옆에서 자고 있는 모습만 봐도 신기하다”라며 “새벽에 깨서 아내가 잘 자고 있는지 볼 때가 있는데 아침 6~7시까지 본 적도 있다”라고 밝혔다.

MC 김제동에게 이런 사실을 들은 최현주는 “제가 일찍 일어나면 그때 오빠 얼굴을 본다. 특히 아침에 자고 있는 걸 보며 너무 예쁜데 깰까 봐 뽀뽀도 못 해주겠다”라며 안재욱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MC 서장훈은 “우리는 안재욱이 더 많이 예뻐하고 사랑하는 줄 알았는데 반전이다”라고 했고, 안재욱은 흐뭇한 미소를 지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