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라이프 문화사회

'상상고양이' 대본 리딩 현장 공개, 유승호와 조혜정 '어떤 케미 만들까?'

작성 2015.11.03 12:48 조회 1,322
기사 인쇄하기
상상고양이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상상고양이' 대본 리딩 현장 공개, 유승호와 조혜정 '어떤 케미 만들까?'

상상고양이

상상고양이 대본 리딩 현장이 공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3일 MBC 에브리원은 최근 진행된 드라마 '상상고양이'의 대본 리딩 현장을 공개했다.

앞서 진행된 대본 리딩 현장에는 주연을 맡은 배우 유승호와 조혜정을 시작으로 박철민, 마마무의 솔라, 최태환, 김현준 등 배우들이 첫 인사를 나누며 산뜻한 출발을 했다.

대본리딩에 들어가기 전, 이현주PD는 "이렇게 좋은 배우 분들과 함께 작품을 할 수 있어 영광이다. 함께 좋은 작품 만들어 가자"고 소감을 전했다.

본격적인 대본리딩이 시작되자 배우들은 저마다의 캐릭터에 빠져 열연을 펼쳤다. 유승호는 첫 대본 리딩임에도 놀라운 집중력과 표현력으로 아픔을 가진 청년 종현 역을 완벽히 표현해냈다.

또한 조혜정은 쾌활하고 발랄한 오나우 캐릭터를 그녀만의 귀여운 매력으로 표현해 내 원작 속 오나우와 100% 일치하는 모습을 보였다.

박철민은 특유의 맛깔스러운 연기와 애드리브로 대본리딩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어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드라마 '상상고양이'는 고양이와 인간의 동거를 다룬 국내 최초 고양이 소재 드라마로, 각자 다른 상처를 가진 종현(유승호 분)과 고양이 복길이가 함께 살아가며 서로의 아픔을 치유해나가는 이야기로 오는 24일 첫 방송된다.


(상상고양이, 사진=MBC 에브리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