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방송 방송 인사이드

'우리동네 예체능' 최고의 주먹왕 가린다…연예계 펀치왕은 누구?

작성 2015.11.03 23:21 조회 665
기사 인쇄하기
예체능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우리동네 예체능' 최고의 주먹왕 가린다…연예계 펀치왕은 누구?

우리동네 예체능

'우리동네 유도부' 최고의 주먹왕이 공개된다.

3일 방송되는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에서는 연예계 내로라하는 무도인들로 구성된 '우리동네 유도부' 멤버들이 펀치대결을 통해 최고의 주먹왕을 가리는 모습이 그려진다.

사나이들의 자존심을 건 펀치대결은 MC정형돈의 제안으로 성사됐다. “우리동네 예체능 기사에 이원희, 조준호 코치를 포함한 '우리동네 유도부' 멤버들 중 주먹 힘이 가장 센 사람이 누구냐는 댓글이 굉장히 많다”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풀어주기 위해 펀치기계를 준비한 것.

황당한 듯 웃던 멤버들은 막상 펀치기계가 등장하자 긴장감을 감추지 못했다. 강호동은 “이게 뭐라고 엄청 떨린다”며 몸 풀기에 돌입했고, 씨엔블루 이종현은 펀치를 날릴 때 밟는 특유의 스텝을 보여주며 기선제압에 들어갔다. 또한 이원희 코치는 “7살 아들 예성이도 펀치 600점이 넘는다”는 폭탄발언으로 멤버들의 자존심을 건드려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는 후문이다.

대한민국 유도 간판스타 이원희, 조준호 코치, 천하장사 출신 강호동, 주짓수 마니아 참몸 이재윤, 유도에 이어 격투기까지 섭렵한 이종현, 복싱 아마추어 선수 출신인 배우 김영호와 종합격투기에 능통한 이훈, 꾸준한 유도로 단련된 고세원, 합기도 2년 경력의 정형돈으로 구성된 '우리동네 유도부' 멤버들. 과연 쟁쟁한 무도인들 중 누가 최고의 주먹왕으로 선정됐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우리동네 예체능, 사진=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