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방송 인사이드

'런닝맨' 유재석, 후배 개그맨들마저 깜짝 놀라게 한 분장 대공개

작성 2015.11.15 09:11 조회 1,627
기사 인쇄하기
애인있어요 런닝맨

[ SBS 연예스포츠 | 김재윤 선임기자] 오늘(15일) 방송되는 SBS '일요일이 좋다– 런닝맨'에서 유재석이 코믹한 분장으로 개그맨 본능을 대방출했다.

이날은 런닝맨이 웃찾사 개그맨들과 만나 다양한 게임을 했다. 분장으로 서로를 웃겨야 하는 미션게임에서는 웃찾사와 런닝맨 모두 예상치 못한 투혼을 발휘해 현장의 열기가 뜨거웠다는 후문.

정해진 시간 내에 제작진이 제시한 분장도구만을 활용해 상대팀을 웃겨야 하는 게임이어서, 과연 런닝맨팀이 개그 배테랑인 웃찾사팀을 분장으로 웃길 수 있을지 초미의 관심사가 됐다.

런닝맨팀에서 웃찾사팀을 이기기 위해 제시한 분장 카드는 바로 국민MC 유재석. 유재석은 분장도구를 고르는 모습에서부터 다양한 아이디어까지 대방출하는 등 상대팀을 웃기겠다는 강한 개그맨의 본능과 집념을 보이기도 했다.

그렇게 해서 탄생한 유재석의 분장 모습은 지켜보는 이들의 입을 떡 벌어지게 할 만큼 깜짝 놀랄 만한 모습이었다는 후문이다.

과연 유재석은 과거 공개코미디 본능을 발휘해 웃음에 있어 냉철하고 전문적인 후배 개그맨들을 웃길 수 있을지는 오늘(15일) 오후 4시 50분 '일요일이 좋다- 런닝맨'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jsam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