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뮤직

로이킴, 12월 4일 정규 3집 발매

작성 2015.11.18 10:18 조회 192
기사 인쇄하기
로이킴

[SBS연예뉴스 | 이정아 기자]로이킴이 12월 4일 정규 3집을 발매하며 가요계에 컴백한다.

로이킴은 공식 SNS를 통해 얼굴 옆모습과 상체를 드러낸 컴백 포토와 함께 정식으로 가요계 컴백을 알렸다. 4일 공개되는 정규 3집은 지난해 10월 정규 2집 'HOME' 발매 이후 1년 2개월여 만의 신보다.

공개된 컴백 포토 속 로이킴은 데뷔 이래 처음으로 상의를 탈의한 채 우수 어린 눈빛의 자화상으로 일상의 감성을 음악을 통해 선보일 것을 예고했다.

봄의 정취가 물씬 풍기는 '봄봄봄', 여름의 상큼함을 담은 '러브러브러브', 가을의 우수를 담은 '홈'의 연이은 히트에 이어 겨울에 발표하는 첫 정규앨범을 통해 어떤 감성을 전할지 이목이 집중된다.

2013년 4월 싱글 '봄봄봄'으로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 로이킴은 데뷔와 동시에 음원 차트 올킬과 발표하는 앨범마다 인기몰이에 성공하며 젊은 싱어송라이터로서 꾸준히 성장해왔다. 또 드라마 OST까지 특유의 아날로그 감성으로 연이은 히트를 기록하기도 했다.

로이킴은 12월 4일 컴백을 앞두고 컴백 포토와 영상 등을 지속적으로 공개하면서 새 앨범 분위기를 미리 보여준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