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영화 스크린 현장

'위아영' 감독 '미스트리스 아메리카'로 다시 뉴요커의 삶 조명

김지혜 기자 작성 2015.11.18 18:03 조회 385
기사 인쇄하기
미스트리스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영화 '프란시스 하'와 '위아영'으로 뉴요커의 삶을 실감 나게 그렸던 노아 바움백  감독이 신작 '미스트리스 아메리카'로 돌아온다. 

'미스트리스 아메리카'는 남들과는 다른 삶을 살고 싶은 스무살 신입생 트레이시가 서른 살 뉴요커 브룩을 만나면서 경험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오는 12월 10일 국내 개봉을 확정한 영화는 포스터와 6종 스틸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포스터는 두 여주인공 그레타 거윅과 신인 여배우 롤라 커크가 장식했다. 

미스트리스

그레타 거윅은 감독의 전작 '프란시스 하'를 통해 국내 관객에게도 친숙한 여배우. 이번 영화에서는 스타일리쉬한 뉴요커 브룩으로 변신했다. 새로운 얼굴 롤라 커크는 꿈을 찾는 스무 살 대학교 신입생 트레이시 역할을 맡아 풋풋한 매력을 뽐낸다. 

뉴욕의 정취를 그대로 담아낸 6종 스틸에는 타임 스퀘어 광장에서 첫 만남을 가진 브룩과 트레이시의 장면부터 친자매처럼 점점 가까워지는 두 사람의 다정한 모습들이 담겨 있다. 

'미스트리스 아메리카'는 15세 이상 관람가로 오는 12월 10일 개봉한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