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영화 스크린 현장

이정진-김태훈-강예원, '트릭' 출연…12월 7일 크랭크인

김지혜 기자 작성 2015.11.20 12:37 조회 249
기사 인쇄하기
트릭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영화 '트릭'(감독 이창열)이 이정진, 김태훈, 강예원으로 주연 배우 캐스팅을 확정하고 오는 12월 7일 크랭크인한다.

'트릭'은 흥미로운 소재와 촘촘한 스토리, 여기에 예측 범위를 벗어나는 충격적인 반전, 그리고 세 배우의 파격적인 변신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이정진은 '해적, 디스코 왕 되다', '말죽거리 잔혹사', '마파도', '피에타' 등 장르와 캐릭터를 가리지 않으며, 매번 새로운 도전을 시도했던 그가 이번에는 시청률을 위해서라면 두려울 것이 없는 PD 석진 역할로 생애 가장 강렬한 연기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최근 MBC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솔직하면서도 털털한 매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는 강예원은 '퀵', '해운대' 등의 작품에서 보여줬던 통통 튀고 발랄했던 캐릭터를 버리고 시한부 선고를 받은 남편의 곁을 끝까지 지키는 영애 역으로 새로운 변신을 시도한다.

순애보적이면서도 강직한 여성 캐릭터인 영애는 다양한 작품을 통해 갈고닦은 강예원의 섬세한 연기력이 더해져 관객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인물로 재탄생될 예정이다.

영애의 극진한 간호를 받는 남편이자 시한부 선고를 받은 남자 도준 역에는 김태훈이 캐스팅됐다. '아저씨', '분노의 윤리학', '경주', '명량' 등 출연하는 작품마다 선 굵은 연기를 선보이며 관객들을 사로 잡았던 천의 얼굴 김태훈. 그가 이번에는 또 어떤 놀라운 연기 변신으로 관객들을 마음을 움직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트릭'은 오는 12월 7일 크랭크인을 시작으로 2016년 상반기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