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송해 헌정공연, 오는 22일 후배들의 준비하에 열린다

작성 2015.11.20 23:58 조회 169
기사 인쇄하기
송해 헌정공연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송해 헌정공연, 오는 22일 후배들의 준비하에 열린다

송해 헌정공연

송해 헌정공연이 오는 22일 개최된다.

오는 22일 내년으로 90세를 맞이하는 최고령 현역 연예인이자 국민 MC 송해를 위한 헌정 공연이 열린다.

앞서 여러가지 문제들이 생기며 공연 취소로 이어지는 듯 했으나 최악의 상황은 면한 것.

이번 행사는 60여년간 일요일 아침마다 대한민국을 즐겁게 만들어준 송해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담아 후배 연예인들이 마련한 자리이다.

이에 전국노래자랑을 빛낸 가수들은 물론 쟁쟁한 트로트 가수들과 국악팀의 공연, 코미디언들의 꽁트 등으로 다채롭게 펼쳐질 예정이며 송해 또한 망향가 메들리로 무대에 설 계획이다.

출연진은 채향순무용단, 송대관, 김상희, 김수희, 조항조, 최진희, 문희옥, 설운도, 오승근, 허참송해, 하춘하, 송소희, 남상일, 박애리, 김혜연, 서지오, 진성, 문연주, 우연이, 장연우 장영우 자매, 인순이, 조수임 무용단, 어린이 합창단, 안지영 코러스 등이다.

한편 이번 공연은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 가능하며 이상봉 디자이너가 재능 기부로 특별히 디자인한 목도리, 모자 세트를 구매함으로써 티켓 구매가 이뤄지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판매금의 일부는 사랑의열매를 통해 기부되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송해 헌정공연, 사진=쇼앤 미디어)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