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육룡이나르샤' 유아인이 나가신다..한밤 중 진격

강선애 기자 작성 2015.11.24 17:23 조회 577
기사 인쇄하기
육룡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육룡이 나르샤' 유아인이 한밤중 군사를 대동한 채 움직이는 모습이 포착돼 궁금증을 자아낸다.

24일 SBS 창사25주년 특별기획 '육룡이 나르샤'(극본 김영현 박상연/연출 신경수) 측은 이방원(유아인 분)의 종잡을 수 없는 모습이 담긴 16회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방원은 어두운 밤 무휼(윤균상 분), 조영규(민성욱 분)를 이끌고 어딘가를 향해 바쁜 발걸음을 옮기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문서를 든 채 앉아 있는 사람들을 응시하는가 하면, 묵직한 상자를 앞에 둔 채 흔들림 없는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다. 그런 이방원의 뒤에는 당황한 눈빛의 무휼이 자리잡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23일 방송된 '육룡이 나르샤' 15회에선 이방원이 또 한 번 위기에 처하는 모습이 그려져 시청자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이번에는 이방원뿐 아니라 이성계(천호진 분), 정도전(김명민 분) 등 '신조선' 건국을 위해 모인 인물들이 모두 위험에 빠졌다. 그 위험 뒤에는 변절자 홍인방(전노민 분)이 있었다.

과연 이방원이 무엇을 목적으로 한밤중에 군사들을 대동한 채 움직인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하는 '육룡이 나르샤'는 24일 밤 10시 16회가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