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GO!현장]'패션+뷰티+웃음' 이 모든 것이 한자리에 '스타그램' 출격

작성 2015.11.27 10:22 조회 1,820
기사 인쇄하기
스타그램 첫 녹화

[SBS연예뉴스 | 이정아 기자]“그간의 패션 뷰티 프로그램과 비교를 거부한다!”

패션과 뷰티가 한 프로그램에서 만나 시청자들이 원하는 '모든 것'을 전해주는 '토탈 스타일 버라이어티' SBS플러스 '스타그램'이 12월 4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연예계 패션 뷰티 아이콘으로 알려진 손담비와 대한민국 톱 셀럽들의 스타일을 책임지는 스타일 마스터 정윤기가 MC를 맡고 대세녀 장도연, 남다른 기럭지로 런웨이를 평정한 모델 주우재, 2015년 몸매 종결자 스테파니 리, 황소희, 도윤범, 수경 원장이 MC군단에 합류해 무게를 더한다.

지난 21일 오후 서울 마포구 SBS 프리즘타워에서 1회 녹화가 진행됐다. 진행을 맡은 8명의 출연진들과 프로그램을 더욱 빛나게 해줄 20인의 '그래머'가 함께 자리했다. 

'스타그램'은 12월 4일 오후 11시 SBS플러스를 통해 첫 방송된다.

스타그램 첫 녹화

# 블링블링한 8명의 진행자들

더 이상 설명이 필요 없는 '스타일 아이콘' 손담비, '스타일 마스터' 정윤기와 '핫스타' 스테파니 리, '패션 미생' 장도연, '라이징 스타' 주우재, '패션 완생' 황소희, '뷰티 마스터' 수경과 도윤범의 만남은 그 자체로 패션 화보 같았다.

스타그램 첫 녹화
스타그램 첫 녹화

이들은 마치 런웨이를 연상케 하듯 짝을 이뤄 당당한 워킹을 하며 무대에 올랐고 그들이 등장할 때마다 '그래머'들은 환한 미소로 힘찬 박수를 보냈다.

특히 장도연은 망가짐도 불사하는 특유의 과장된 패션모델 포즈로 분위기를 살렸고 정윤기를 위해 특별히 준비한 소시지 꽃다발을 전달해 웃음을 안겼다.

Point1. 한 마디 한 마디 빵빵 웃음을 터뜨리는 장도연, 그에 웃음을 참지 못하는 손담비, 스테파니 리의 환한 미소!

스타그램 첫 녹화

# 내 옆에 개인 스타일리스트가 있는 듯
정윤기는 'YK어워즈'라는 코너를 통해 매주 패션 트렌드 주제를 공개하고 정윤기가 그에 걸맞은 키 아이템 10개를 선정해 알짜배기 스타일링 꿀팁을 전한다.

또 스타의 파우치를 탐하는 '스파탐' 코너에서는 대한민국 톱스타들의 파우치를 낱낱이 공개해 그 속의 '뷰티템'들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며 뷰티 노하우를 공개한다.

스타그램 첫 녹화

이 밖에 연예계 곳곳에 숨어있는 '뷰티 고수'들의 메이크업 대전인 '뷰티 코트'도 눈길을 끈다.

Point2. 체형, 키, 얼굴형, 스타일 등 개인에 꼭 맞는 맞춤형 스타일링 팁으로 당신이 원하는 스타일로 변신 가능, 안방에서 개인 스타일리스트를 만나는 느낌!

스타그램 첫 녹화

# 쉽게 만나기 힘든 스타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는 재미
'미친 인맥'을 자랑하는 정윤기가 쉽게 가기 힘든 명품 컬렉션의 런웨이는 물론 워너비 스타들과 만나 전하는 스타일 팁도 선보인다.

이날 첫 방송 녹화에는 김남주, 이보영, 하지원, 유지태 등이 영상으로 인사를 전해 반가움을 안겼다.

Point3. 예상치 못한 스타들이 깜짝 등장해 색다른 스타일을 선보인다. 언제 만나도 반가운 스타들의 스타일은 눈길을 사로잡기 충분하다.

스타그램 첫 녹화

# 요즘 대세 아이템을 한눈에
드페이(가방), 스타일 난다(패션), 코오롱 슈콤마보니(부츠 & 스니커즈), 마리엘라 마리니(코트 & 청바지), 플리니오 비조나(가방) 등 매회 다양한 인기 아이템을 생생하게 만날 수 있다. 

1회에서는 스타일 난다에서 직접 제작한 아우터가 공개된다. 방송에 노출된 이 아우터는 첫 방송이 된 이후 3일 동안 13% 할인된 가격으로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구매할 수 있다.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스타일 난다의 인기 뷰티 아이템인 3CE 립스틱, 블러시 등의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Point4. 할인된 가격으로 초 인기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고 거기에 선물까지 만날 수 있으니 이런 득템이 또 있을까. 

스타그램 첫 녹화

happy@sbs.co.kr   
<사진>김현철 기자 khc21@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