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런닝맨' 유재석vs김종국, 형님 아우 위치 바뀔까

김지혜 기자 작성 2015.11.29 11:47 조회 801
기사 인쇄하기
런닝맨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1인자 유재석과 능력자 김종국이 런닝맨에서 제대로 맞붙었다.

오늘(29일) 저녁 방송되는 SBS '일요일이 좋다 – 런닝맨'은 임요환, 홍진호, 이특, 김희철, 하니(EXID)가 출연해 런닝맨 사상초유의 라이벌 대결을 펼친다. 이날은 첫 게임의 승패 결과에 따라 형님팀과 아우팀으로 나뉘어져 아우팀이 형님팀을 깍듯이 모셔야만 하는 룰이 적용됐다.

평소 서로 티격태격거리며 잘 맞지 않는 모습을 보여줬던 유재석과 김종국이 이날은 라이벌로 만나 제대로 한 판 붙게 됐다.

런닝맨 1인자 자리를 놓고 서로에게 있었던 미묘한 신경전이 대폭발해 확실한 서열정리를 하려고 둘 다 마음먹었다는 후문. 이에 하하는 “재석이 형이 형인데도 형 소리를 들으려고 저렇게까지 한다.”라고 말해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매번 김종국에게 힘으로 굴욕을 당해 온 유재석과, 시도 때도 없는 유재석의 잔소리로 힘들어했던 김종국. 두 사람은 확실한 우위관계를 가리기 위해 거대한 옥타곤에서 라이벌 빅 매치를 벌이게 됐다.

과연 이 숨막히는 게임의 승자는 누가 될 것인지는 11월 29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SBS '일요일이 좋다 - 런닝맨'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