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영상]'스타그램' 하지원, 럭셔리 하우스-100% 민낯 '최초 공개'

작성 2015.12.05 09:30 조회 783
기사 인쇄하기

[SBS연예뉴스 | 이정아 기자]하지원이 깔끔하면서도 럭셔리한 자신의 집을 최초로 공개했다.

4일 오후 11시 SBS플러스를 통해 첫 방송된 '스타그램'에서 하지원은 '스타 S파우치'의 첫 게스트로 등장했다. 하지원은 집, 민낯 공개는 물론 자신만의 피부 관리 비법을 낱낱이 공개해 시선을 모았다.

무엇보다 이날 최초로 공개된 하지원의 집은 눈길을 모으기에 충분했다. 깔끔하게 꾸며진 하지원의 집은 향기 마니아인 그녀의 집답게 집안 곳곳이 향기 아이템으로 가득했다. 영상만 보고 있어도 향기가 묻어날 것 같은 집이었다. 하지원은 팬들이 선물한 소중한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스타그램

또 이날 방송에서는 하지원의 집뿐만 아니라 그녀의 100% 민낯도 볼 수 있었다. 하지원은 욕실-피우더룸을 최초로 공개하며 “천연, 유기농 제품을 좋아한다. 세안하는 모습은 처음 여러분들에게 보여드리는 거다”라고 말하면서도 세안 전과 큰 차이가 없는 모습을 보여 역시 '동안 피부' 소유자임을 다시 한 번 증명했다.

4일 첫 방송된 '스타그램'은 시청자들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실전 테스트로 이뤄지는 공감도를 한층 높인 '패션 뷰티 프로그램'이다. 정윤기, 손담비를 비롯해 장도연, 스테파니 리, 주우재, 황소희, 수경 원장, 도윤범 등이 출연해 매주 알짜 '스타일링' 꿀팁을 전한다.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SBS 플러스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