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방송 방송 인사이드

'이정의 마이베이비' 한민관, 마이비 시구 훈련자 변신

작성 2015.12.08 10:52 조회 160
기사 인쇄하기
마이베이비

[SBS연예뉴스 | 이정아 기자]개그맨 한민관이 마이비에게 시구 방법을 전수했다.

8일 오후 7시 SBS MTV '이정의 마이베이비'에서 마이비는 이정의 지휘하에 험난한 도전기를 펼치고 있다. 마이비는 50만 명의 '좋아요'를 얻기 위해 시구 역사상 최초로 외발 자전거와 현대무용을 콜라보한 특이한 시구를 준비한다.

3회에서는 한국시리즈에서 시구자로 선발되기 위해 걸그룹 마이비가 불꽃 시구 특훈을 받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정은 '제2의 개념시구돌'로 마이비를 탈바꿈하기 위해 야구 기초 상식 퀴즈부터 일일 감독을 초빙해 정확한 시구 자세를 전수한다.

개그맨 한민관은 초반에 마이비를 보고 진땀을 뺐으나 이내 곧 적응하며 마이비에게 자신의 모든 야구 노하우를 쏟아부었다. 그 결과 마이비 멤버 중 한 명이 웬만한 성인 남성보다 빠른 투속을 던지게 되어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이정의 마이베이비'는 SNS상에서 좋아요 50만 개를 얻기 위해 멘토인 이정과 엉뚱 발랄한 마이비의 고군분투기를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매주 화요일 오후 7시 SBS MTV와 매주 목요일 밤 12시에 SBS연예뉴스를 통해 방송된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