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방송 인사이드

‘현정의 틈’ 천정명 “고현정 첫인상 무서웠다”

강경윤 기자 작성 2015.12.14 16:40 조회 2,108
기사 인쇄하기
고현정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 고현정의 실제 성격은?

성동일, 권상우, 천정명 등 고현정의 절친들이 그녀의 실제 성격을 낱낱이 폭로했다.

SBS플러스 신규 프로그램 '현정의 틈, 보일樂 말락' 선공개 영상(tvcast.naver.com/v/650946)에서 친한 지인들이 총출동, 첫인상과 실제 성격을 비교한 솔직 발언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 것. 오는 15일(화) 밤 9시 첫 방송.(60분X4회)

'현정의 틈, 보일樂 말락'(이하 현정의 틈)은 고현정의 도쿄 여행과 저서 출간을 진행하는 모습부터 과거 도쿄에서의 신혼 생활, 토크&북 콘서트 '여행, 여행女幸' 준비 과정까지 밀착 촬영을 통해 인간 고현정의 진짜 모습을 낱낱이 쫓은 프로그램. 이날 방송에서는 추격전도 불사한 제작진의 고군분투 끝에 그녀의 일거수일투족이 첫 공개된다.

특히 '현정의 틈' 첫 방송을 앞두고 고현정의 친 인맥들이 총출동, 그녀를 응원하고 나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그녀의 첫인상과 실제 성격에 대해 과감 없는 말로 평가하며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먼저 '고현정의 첫인상'을 묻는 질문에 배우 천정명, 노희경 작가, 개그맨 김영철 등은 모두 한 번에 대답을 못 하고 고심하다 조심스럽게 속내를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천정명은 "무서웠다", "노희경 작가는 "약간 드셀 거다", 김영철은 "미실 같았다"고 그녀에 대한 첫인상을 꾸밈없이 밝혀 폭소케 했다.

하지만 이어 '고현정의 진짜 모습'을 묻는 질문에는 성동일, 권상우, 천정명은 차례로 '화통', '코믹', '독특'이라고 평가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성동일은 "고현정 이라는 배우가 얼마나 화통한지 술을 먹어봐야 안다"고 말했으며, 권상우는 "재미있는 사람, 언제 봐도 즐거운 사람"이라고 평가했다.

이어 천정명은 "친해질수록 독특한 면이 있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또 노희경 작가와 김영철은 각각 "허당. 아이 같다", "진짜 웃기다"라고 대답, 고현정의 숨겨진 모습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며 훈훈함을 선사했다.

과연 고현정의 실제 성격은 어떤 모습일지 이날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배우 고현정의 도쿄 여행 에세이 출간 기념 토크&북 콘서트 '여행, 여행女幸'이 오는 17일(목) 저녁 7시 상암 SBS프리즘타워에서 개최된다. 게스트로는 가수 윤종신, 거미, 버나드 박 등이 출연해 화끈한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고현정
고현정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