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4일(수)

뮤직

'백세인생' 이애란, '이정의 마이베이비'에 떴다 전해라∼

작성 2015.12.22 17:19 조회 436
기사 인쇄하기
마이비

[SBS연예뉴스 | 이정아 기자]노래 '백세인생'과 짤로 대한민국을 뒤흔든 대세 가수 이애란이 SBS MTV '이정의 마이베이비'에 등장한다.

이애란은 22일 오후 7시 방송되는 '이정의 마이베이비' 5회에 출연한다. 이애란은 마이비에게 트로트를 직접 전수한다.

마이비는 이애란의 곡 '백세인생'을 '마이비 인생'으로 개사해 노래한다. 마이비는 귀여운 걸그룹 이미지를 벗어 던지고 범상치 않은 트로트 실력을 뽐내 이애란으로부터 극찬을 받았다.

마이비

이애란을 본 이정은 '백세인생' 노래가 뜨기 훨씬 전부터 이애란의 팬이라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심지어 오랜 팬이라는 사실을 보여주기 위해 노래방에서 '백세인생'을 불렀던 동영상까지 직접 공개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 대세돌을 향한 '좋아요 50만 달성' 막판 스퍼트를 위해 이정과 마이비는 유동인구가 많은 곳을 방문해 '좋아요' 공략에 나섰다. '좋아요' 판넬을 들고 홍보하는 모습부터 게릴라 공연까지 대공개된다.

'이정의 마이베이비'는 SNS상에서 '좋아요 50만개'를 얻기 위해 멘토인 이정과 엉뚱 발랄한 마이비의 고군분투기를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매주 화요일 오후 7시 SBS MTV와 매주 목요일 밤 12시에 SBS연예뉴스를 통해 방송된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