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정지원 아나운서, 축구선수 이승우와 다정한 투샷 "오늘부터 1일"…'무슨 사이?'

작성 2015.12.27 23:56 조회 1,747
기사 인쇄하기
정지원 아나운서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정지원 아나운서, 축구선수 이승우와 다정한 투샷 "오늘부터 1일"…'무슨 사이?'

정지원 아나운서

정지원 아나운서가 축구선수 이승우와 함께 한 셀카를 공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27일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홍병보 자선축구경기서 정지원 아나운서는 이승우와 함께 수준급의 커플 댄스를 선보여 관심을 모았다.

이날 '2015 셰어 더 드림 풋볼 매치(SHARE THE DREAM FOOTBALL MATCH 2015)' 사랑팀과 희망팀의 경기서 후반 희망팀 이승우가 골을 넣자 정지원 아나운서는 함께 춤을 추며 축하했다.

이에 두 사람이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자 동료 이광용 아나운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부터 1일?"이라며 정지원 아나운서와 이승우 선수의 다정한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그는 "이승우 정지원 나이차이가 실검1위"라고 덧붙여 보는 이들로 하여금 폭소를 자아냈다.

한편 이날 홍명보자선경기는 사회적 화두인 '청년실업 해소'를 메인 테마로 진행되었으며 경기 수익금 중 일부는 청년실업 해소를 위한 기금으로 활용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정지원 아나운서, 사진=이광용 인스타그램)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