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뮤직

'이정의 마이베이비' 마이비, 이정 콘서트 오프닝 화려하게 장식

작성 2015.12.29 11:08 조회 154
기사 인쇄하기
마이비

[SBS연예뉴스 | 이정아 기자]마이비가 이정의 콘서트 오프닝 무대에 올라 깜찍한 모습을 선보인다.

29일 오후 7시 SBS MTV를 통해 방송되는 '이정의 마이베이비'에서는 이정의 콘서트 무대에 오르는 마이비의 모습이 방송된다.

마이비는 지난주 이정과의 직구 구속 대결에서 승리를 거머쥔 후 소원으로 말한 이정 콘서트에 올라가게 되고 완벽한 무대를 위해 밤샘 연습을 불사하며 데뷔곡 '심장어택' 무대를 준비한다.

이날 콘서트에는 주인공인 이정을 포함해 동굴 저음 하동균, 감성 보이스 영지 등이 출연했다. 데뷔한 지 얼마 되지 않은 마이비는 많은 관객 앞에 긴장 속에서 무대에 오른다. 마이비의 우여곡절 오프닝 무대 준비과정은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어 '좋아요 50만 달성'을 향한 막판 스퍼트로 무작정 스키장을 찾은 마이비. 보더들과 스키어들 집중 공략부터 설원 위 빛나는 게릴라 공연까지 추위도 물리친 마이비의 적극 좋아요 수집기가 대공개된다.

'이정의 마이베이비'는 SNS상에서 좋아요 50만개를 얻기 위해 멘토인 이정과 엉뚱 발랄한 마이비의 고군분투기를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매주 화요일 오후 7시 SBS MTV와 매주 목요일 밤 12시에 SBS연예뉴스를 통해 방송된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