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태양의 후예' 송중기 송혜교 '탐색전 영상'…시청자들 '두근두근'

작성 2015.12.29 21:22 조회 428
기사 인쇄하기
태양의 후예 송중기 송혜교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태양의 후예' 송중기 송혜교 '탐색전 영상'…시청자들 '두근두근'

태양의 후예 송중기 송혜교

태양의 후예 송중기 송혜교 탐색전 영상이 공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KBS 2TV 드라마 '태양의 후예' 제작사 NEW는 12월 29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두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24일 크리스마스 선물처럼 공개한 영상에 이은 두번째 영상은 드라마 팬들의 마음을 흔들기에 충분했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영상 속에는 두 사람의 간질거리는 밀당의 모습이 그대로 담겨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송중기는 송혜교에게 "의사면 남친 없겠네요? 바빠서"라고 물었고 이에 송혜교는 "군인이면 여친 없겠네요? 빡세서"라고 맞받아쳤다.

그러자 송중기는 "대답은 누가하나?"라고 말하며 송혜교와 서로를 바라보며 미소지었다.

서로에 대해 탐색하며 밀고 당기기를 하는 두 사람의 모습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연애세포를 자극하고 있다.

한편 '장사의신-객주2015' 후속인 KBS 2TV 수목드라마 '태양의 후예'는 전쟁과 질병으로 얼룩진 '우르크'라는 극한의 가상 환경 속에서 사랑과 성공을 꿈꾸는 이 시대 젊은이들을 통해 삶의 가치와 사랑을 담아낼 휴먼멜로드라마. 주연을 맡은 송중기는 엘리트 코스를 밟은 특전사 소속 해외 파병팀장 유시진을, 송혜교는 매력적인 여의사 강모연을 연기한다.


(태양의 후예 송중기 송혜교, 사진=KBS 2TV '태양의 후예' 예고편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