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스타 스타는 지금

이재은 복귀, "4살 데뷔 이후 단 하루도 쉬지 않고 일"…'대체 왜?'

작성 2015.12.29 23:35 조회 1,078
기사 인쇄하기
내 사위의 여자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이재은 복귀, "4살 데뷔 이후 단 하루도 쉬지 않고 일"…'대체 왜?'

이재은 복귀

복귀를 앞둔 배우 이재은의 가족사에 대한 고백이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지난해 방송된  MBN '속풀이 쇼 동치미'에 출연한 이재은은 "4살 때 데뷔한 이후 친구랑 놀아본 적도 없을 정도로 단 하루도 쉬지 않고 일을 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재은은 "아버지는 매번 망하면서도 사업을 시도하셨고, 이를 위해 비자금을 만드느라 계를 든 어머니 때문에 늘 빚에 시달려야 했다"고 고백했다.

또 그는 "내 반평생이 엄마의 계 때문에 망가졌고 아버지가 IMF 사업실패로 쓰러졌을 때 15% 이상 힘들었다"면서 "그래서 파격적인 내용의 영화에도 출연하고 화보도 찍어서 모든 빚을 갚아드렸다"고 말했다.

이재은은 눈물을 흘리며 "결혼 한 달 후 돌아가신 아버지가 마지막까지 남겨 놓은 내 전재산이었던 집 한 채를 어머니에게 줬으나 잘못된 투자로 날려버렸다"면서 "가족의 빚은 절대 갚아주면 안되는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마지막으로 이재은은 결혼에 대해 "빚으로 인해 매우 지친 나머지 더 빨리 결혼을 택했다. 벗어 던져야지만 진정하게 자유로울 수 있을 것 같았다"면서 "남편한테 정말 미안한 건 무일푼으로 결혼했던 것"이라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재은 복귀, 사진=SBS연예뉴스 DB)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