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2NE1 씨엘 "2016년 굿럭" 이후 "넋 빼 놓는다" 美 극찬

작성 2016.01.11 23:37 조회 393
기사 인쇄하기
씨엘

[SBS연예뉴스 | 연예뉴스팀] 2NE1 씨엘 "2016년 굿럭"…"넋 빼 놓는다" 美 극찬

걸그룹 2NE1 씨엘이 최근 미국 빌보드로부터 극찬을 받았다. 

빌보드는 지난 7일(현지시각) “케이팝 슈퍼스타 씨엘이 스쿠터 브라운과 손잡고 미국을 사로잡을 준비가 됐다”는 타이틀의 기사를 게재했다.

여기서 씨엘과 스쿠터 브라운의 첫 만남부터 미국 정식 데뷔를 앞둔 씨엘을 집중 조명한 가운데 “씨엘은 스쿠터 브라운과 첫 만남을 갖고 미국 진출을 결정 지은 후부터 지금까지 한국과 미국 로스앤젤레스를 오가며 2016년 미국 솔로 데뷔를 위해 준비해 왔다”고 전했다.

또한 “씨엘은 디플로 싱글 '닥터페퍼'에 참여하고 미국 데뷔 사전 프로모션 곡 '헬로비치스'를 발매하며 그녀만의 매력을 발산했다. '헬로비치스' 안무영상에서 씨엘은 보는 이들의 넋을 빼놓는다”며 “씨엘이 벌써부터 미국에서 얼마나 영향력이 있는지는 '헬로비치스'의 리액션 비디오만 봐도 알 수 있다. 그녀는 미국을 사로잡을 준비가 돼 있다”고 씨엘의 미국 정식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췄다.

한편 씨엘은 올초 새해을 맞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HAPPY NEW YEAR. 2016年 GOODLUCK'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흑백사진 속 씨엘은 두 손을 모은 채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어 묘한 아름다움을 자아냈다. 

(사진출처 : 씨엘 인스타그램)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