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토)

뮤직

윤미래X 펀치, '잘 지내고 있니' 발표 '女女 케미 끝판왕'

작성 2016.01.12 11:11 조회 308
기사 인쇄하기
윤미래-펀치

[SBS연예뉴스 | 이정아 기자]'음원여제' 윤미래가 신인 여가수 펀치와 손잡고 합작곡 '잘 지내고 있니'를 발표한다.  

윤미래와 펀치는 13일 자정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잘 지내고 있니'를 공개하며 실력파 여가수들의 특급 만남을 알린다.

'잘 지내고 있니'는 강한 힙합 비트와 어쿠스틱 기타 연주가 매력적인 힙합 발라드 곡으로 폭발적으로 쏟아내는 윤미래 랩 플로우와 펀치 보컬은 노래와 랩의 향연이라 할 만큼 귀를 사로잡는다. 특히, 최근 '사랑이 맞을 거야'로 감성 발라드를 선보인 윤미래가 오랜만에 폭발적인 랩 실력을 공개, 노련함과 특유의 완급조절이 돋보이는 완벽한 래핑으로 노래를 더욱 빛나게 했다.

윤미래의 전폭적인 지원사격을 받은 신예 펀치는 랩과 보컬을 완벽하게 소화하는 국내 몇 안 되는 멀티플레이형 여성 솔로 가수 유망주다. 공격적인 목소리와 특유의 랩 플로우는 많은 음반 프로듀서와 작곡가들의 극찬을 받은 바 있다. 그간 김보경과 함께한 '지금 술 한잔 했어',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OST '잠 못 드는 밤'에 피처링으로 참여하며 음악 실력을 입증했다. 

이처럼 실력파 여가수 윤미래와 유망주 펀치의 만남은 음원 시장의 지각변동을 예고하며 최상의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