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애청자 모여라"…'육룡이나르샤' 과거시험 개최

강선애 기자 작성 2016.01.27 16:40 조회 539
기사 인쇄하기
육룡이나르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육룡이 나르샤' 과거시험이 개최됐다.

SBS 창사 25주년 특별기획 '육룡이 나르샤'(극본 김영현 박상연, 연출 신경수) 제작진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애청자들을 위한 과거시험을 열었다. 'PD노트' 코너에 공개된 '육룡이 나르샤 과거시험'은 지난 1회부터 34회 방송까지, 드라마를 본 시청자라면 누구나 풀 수 있는 쉽고 코믹한 내용으로 구성됐다.

문제는 2회에서 파란을 일으켰던 정도전(김명민 분)의 장평문 혁명부터 '낭만 커플'의 탄생을 알린 이방원(유아인 분)의 낭만 고백신, 이성계(천호진 분), 이방지(변요한 분), 분이(신세경 분), 무휼(윤균상 분) 등 육룡에 관한 맞춤형 질문부터 길태미(박혁권 분), 조영규(민성욱 분) 등 깨알 캐릭터들의 이야기까지, 재미와 정보 두 마리의 토끼를 한 번에 잡고 있다.

육룡이나르샤

'육룡이 나르샤 과거시험'은 드라마의 주요 인물들과 핵심 사건을 중점적으로 다루고 있어 문제를 풀고 답을 맞히는 즐거움은 물론, 극 전개의 이해도를 높이는 데 효과적이다. 이에 공개 3일 만에 조회 수 14,000건을 넘기는 등 네티즌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

홈페이지 관계자는 “'육룡이 나르샤'를 꾸준히 챙겨보는 시청자들과 중간에 이야기를 놓쳐 이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청자들, 아직도 '육룡이 나르샤'의 참맛을 모르는 시청자들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놀잇감을 만들어 보고자 과거시험 콘텐츠를 제작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앞으로도 신선하고 이색적인 콘텐츠들로 시청자들과 함께 가는 공식 홈페이지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육룡이 나르샤'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