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돌아와요아저씨', 비-이민정 참석 고사 현장 "대박 기원"

강선애 기자 작성 2016.01.31 15:15 조회 842
기사 인쇄하기
돌아와요아저씨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 새 수목극 '돌아와요 아저씨'(극본 노혜영, 연출 신윤섭) 팀이 고사를 지내며 흥행을 기원했다.

'돌아와요 아저씨'는 죽음 이후 180도 다른 인물로 환골탈태해 현세로 돌아온 두 저승동창생들이 다시 한 번 세상을 살아가며 사랑과 행복의 진정한 의미를 깨달아가는 휴먼 판타지 코믹드라마다.

이달 중순 극중 세트인 일산의 한 스튜디오에서는 SBS 김영섭 드라마본부장을 필두로 박영수 책임PD, 그리고 제작사 신영이엔씨와 후너스엔터테인먼트의 관계자들을 포함한 제작진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여기에 박인환, 최원영, 김인권, 정지훈(비), 이민정, 이하늬, 오연서, 윤박, 이태환, 류화영, 이레 등 출연진을 포함해 약 100여 명에 이르는 드라마팀이 모여 고사를 진행했다.

신윤섭 감독은 “추운 날씨와 다양한 여건 때문에 고생이 많은데, 이런 고생이 헛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좋은 작품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약속했다. 노혜영 작가도 “마지막 촬영까지 사고가 없기를 기원하고, 더불어 좋은 작품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덕담을 건넸다.

배우대표로 나선 정지훈은 “배우분들과 함께 정말 최선을 다해 열심히 연기하겠다”라고 말해 박수갈채를 이끌어냈다.

고사가 시작되고 신윤섭 감독은 절을 한 뒤 무사고와 드라마의 흥행을 기원하는 축문을 읽었다. 이후 작가진과 제작사 관계자들, 그리고 여자배우들과 남자배우들의 절을 하며 분위기를 점점 고조시켰다.

고사가 끝날 즈음 다시 한 번 마이크를 잡은 신윤섭 감독은 “오늘 고사에 오신 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이분들의 염원을 담아 늘 활기차고 무사히 촬영하겠다. '돌아와요 아저씨' 파이팅!”이라 외쳤고, 이에 배우들 또한 다함께 파이팅을 외치며 박수를 쳤다.

한 SBS드라마 관계자는 “제작진과 연기자들 모두 자신감과 함께 진지한 모습으로 고사에 임했다”라며 “흥행뿐만 아니라 탄탄한 연기력도 갖춘 '돌아와요 아저씨 팀'의 배우들이 2016년 상반기에 분명히 큰 인기를 끌 테니 재미있게 지켜봐달라”고 부탁했다.

한편, '돌아와요 아저씨'는 영화 '싱글즈', '미녀는 괴로워' 등으로 탄탄한 필력을 인정받은 노혜영 작가의 첫 드라마 데뷔작으로, 현재 방영 중인 '리멤버-아들의 전쟁'의 바통을 이어받아 오는 2월 24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