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SBS 가상실종추리극 '나를 찾아줘', 설특집 2부작 편성

강선애 기자 작성 2016.02.03 14:47 조회 330
기사 인쇄하기
나를찾아줘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 설특집 파일럿 '나를 찾아줘'가 편성시간을 확정했다.

3일 SBS는 “교양본부가 준비한 설 파일럿 '나를 찾아줘'는 2부작으로 편성된다. 1부는 설날 당일인 8일 월요일 밤 11시 15분에, 2부는 9일 화요일 저녁 8시 4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가상실종추리극 '나를 찾아줘'는 SBS 교양본부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프로그램으로, 연인 부모 자식 등 나와 가장 가까운 관계에 있는 사람과의 소통을 통해 상대에 대해 얼마나 잘 알고 있는지 알아보는 심리 추리쇼다.

지난 1월 21일 조정치-정인 부부, 홍석천 부자가 메인 게스트로 출연해 녹화가 진행됐다. 당시 녹화 현장에 있었던 박상욱 CP는 “조정치가 가상실종된 아내 정인을 각종 단서를 동원해 추리해서 찾아내고, 마찬가지로 홍석천은 가상실종된 아버지를 주어지는 여러 단서를 조합해 찾아내야 하는 심리추리 게임쇼를 펼쳤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 추리 과정에서 대방출되는 부부관계, 부자관계에 있는 에피소드에 설날 많은 가족 시청자들이 공감할 것”이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또 박CP는 “정인과 홍석천 아버지의 지령을 받는 단 한 명의 진짜 트루맨과, 제작진이 조종하는 대로 움직이는 4명의 가짜 트루맨의 불꽃 튀는 연기도 기대해 달라”며 “홍석천 아버지의 트루맨 중 한 명으로 장수원 씨도 출연해 불꽃 튀는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박CP는 “'나를 찾아줘'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본격 관계 심리 추리쇼인만큼, 설 연휴에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월요일 밤 11시, 화요일 밤 9시에 편성돼 기쁘게 생각한다.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