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방송 방송 인사이드

'판타스틱 듀오- 내 손에 가수' 윤정수 김숙, 결혼식 축가 선물 받았다

작성 2016.02.08 14:49 조회 793
기사 인쇄하기
신세경 김숙 윤정수

[ SBS연예뉴스 | 김재윤 선임기자] '판타스틱 듀오-내 손에 가수'에서 윤정수와 김숙이 듀오 후보에게 달달한 '결혼식 축가'를 선물 받았다고 전해져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오는 9일 오후 5시 30분 방송되는 SBS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판타스틱 듀오-내 손에 가수'(기획 최영인/ 연출 김영욱)는 누구나 휴대폰만 있으면 대한민국 최고의 가수와 듀엣을 할 수 있고, 내 손 안에 있던 가수가 최고의 듀오로 탄생하는 과정을 직접 눈으로 볼 수 있는 쌍방향 소통의 음악 예능 프로그램이다.

윤정수-김숙이 가상 부부에서 이제는 전 국민이 진짜 부부가 되길 원하는 '국민 가상 부부'로 자리매김한 가운데, '판타스틱 듀오-내 손에 가수'에서 실제 결혼식장을 방불케 하는 모두의 환호 속에서 축가 선물을 받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는 광주 교육계의 아이돌 '포쌤'이 등장해 감미로운 목소리로 모두를 귀 기울이게 만들었다. 광주 선생님들의 축가를 도맡아 하고 있다는 이들은 윤정수와 김숙에게 축가를 선물하고 싶다고 밝혀 모두를 한마음 한 뜻으로 대동단결하게 만들었다.

특히 갑작스러운 축가 선물에 김숙은 손사래를 치며 “우리는 가상이에요~”라며 거부했는데, 막상 포쌤이 달달한 목소리와 환상의 화음으로 노을의 '청혼'을 열창하자 금세 빠져들어 윤정수와 깨알 상황극을 연출해 모두를 폭소케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무엇보다 김숙은 조승우를 닮은 심쿵 성악가의 출연에 환한 미소를 지어 눈길을 사로잡았다. 김숙은 심쿵 성악가가 백수로 지내고 있다는 말에 “조신하게 살림하는 남자 찾고 있거든요~”라며 사심을 내비쳐 웃음을 자아냈는데, 이어 김숙의 어깨를 잡아당기며 은근히 질투심을 드러내는 윤정수의 모습이 포착돼 투닥거리면서도 알콩달콩한 두 사람의 케미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윤정수와 김숙의 보여줄 부부 케미에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달달한 축가로 녹화장을 결혼식장으로 둔갑시킨 '포쌤'과 김숙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은 심쿵 성악가의 실력은 어떠할지는 오는 9일 방송되는 '판타스틱 듀오-내 손에 가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SBS가 야심차게 준비한 쌍방향 소통 음악예능 프로그램 '판타스틱 듀오-내 손에 가수'는 전현무-김수로가 MC를 맡고, 판타스틱 듀오에 도전하는 가수로는 임창정-박명수-김범수-장윤정이 합류했다. 오는 9일 오후 5시 30분에 방송된다.

jsam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