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방송 인사이드

홍석천, 커밍아웃 당시 아버지 심경 듣고 '폭풍 눈물'

작성 2016.02.09 10:28 조회 385
기사 인쇄하기
홍석천

[SBS연예뉴스 | 이정아 기자]홍석천이 SBS 설 특집 '나를 찾아줘'에 출연해 17년 전 커밍아웃 당시 아버지의 마음을 처음으로 듣고 폭풍 눈물을 흘렸다.

9일 방송되는 가상실종추리극 '나를 찾아줘'에서는 사상최초로 홍석천이 아버지와 함께 동반 출연한 사실이 알려져 화제가 된 바 있다. '가상실종'된 아버지를 홍석천이 각종 단서를 동원해 찾아내는 심리 추리쇼가 펼쳐지며 다섯 명의 트루맨이 아버지의 대역으로 출연한다. 그 중 단 한 명의 트루맨만이 진짜 아버지의 지령을 받고 움직이며 진짜 아버지의 트루맨을 홍석천이 오감을 동원해 찾아내야 한다.

최근 진행된 '나를 찾아줘' 녹화 현장에서는 홍석천의 추리를 돕기 위해 홍석천 부자만의 추억과 에피소드가 공개됐다. 이날 공개된 VCR에서는 17년 전 커밍아웃 직후 홍석천이 한국으로 귀국하던 날 수많은 기자들 사이에서 아들 홍석천을 지키기 위해 직접 공항에 나간 아버지의 모습이 포착됐다.

아버지는 스튜디오에서 “자식이 아픈데 아버지가 어찌 안 아플 수가 있겠느냐”라고 담담히 당시의 심경을 고백했고 이에 홍석천은 녹화를 잇지 못하고 말없이 폭풍 눈물을 흘려 모두를 뭉클하게 만들었다.

그 어떤 부자보다도 사연 많은 홍석천 부자의 가슴 찡한 스토리에 MC 김성주마저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트루맨의 입을 통해 전해지는, 아들을 향한 아버지의 진심은 9일 오후 8시 35분 '나를 찾아줘'를 통해 공개된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