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8일(목)

방송 촬영장 핫뉴스

'보보경심:려' 강하늘, 꽃황자 비주얼 공개 '심쿵'

강선애 기자 작성 2016.02.12 11:15 조회 1,023
기사 인쇄하기
보보경심려 강하늘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강하늘이 '꽃황자'로 변신한 모습이 공개됐다.

100% 사전제작으로 올해 하반기 방송 예정인 판타지 로맨틱 사극 '보보경심 : 麗(려)'(극본 조윤영, 연출 김규태 / 이하 '보보경심 : 려') 측은 12일 “기다리는 시청자들을 위해 꽃황자 미리보기 시리즈를 준비했다”면서 첫 번째 이미지로 8황자 '왕욱'으로 변신한 강하늘의 스틸을 공개했다.

중국 소설을 원작으로 제작되는 국내 첫 드라마인 '보보경심 : 려'는 이준기-아이유를 필두로 '꽃황자 군단' 강하늘-홍종현-백현(EXO)-남주혁-지수와 치명적인 매력을 가진 '공주' 강한나-서현(소녀시대)까지 이어지는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강하늘은 드라마 '미생'을 통해 빈틈없는 연기로 대중을 사로잡았고, 최근 영화 '동주'의 주연을 맡아 화제의 중심에 서 있다. 그런 강하늘이 이번에는 판타지 로맨틱 사극에 도전하며 한층 연기의 스펙트럼을 넓힌다. 바로 '보보경심 : 려'에서 주인공 8황자 '왕욱'으로 변신하는 것.

공개된 스틸 속에는 '고려판 뇌섹남'인 8황자 왕욱으로 완벽히 변신한 강하늘의 모습이 담겼다. 머리를 전부 올려 상투를 튼 그는 금실로 수놓아진 자줏빛이 도는 한복을 갖춰 입고, 고려시대 황자의 분위기를 물씬 풍기고 있다. 특히 그는 누군가를 그리워하는 듯한 아련한 표정을 띤 채, 온 몸으로는 황자의 기품을 풍겨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에 강하늘이 '보보경심 : 려'에서 어떤 이미지로 등장할지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강하늘은 '보보경심 : 려'의 8황자 왕욱 역을 제대로 소화하기 위해 철저하게 캐릭터를 분석하는가 하면, 대본을 숙지하고 자신만의 해석을 더하며 본 촬영을 앞두고 있다는 전언이다. 이에 강하늘이 연기할 '고려판 뇌섹남' 왕욱 역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보보경심 : 려'의 관계자는 “강하늘은 제작진과 함께 캐릭터와 대본 등에 대한 의견을 끊임없이 주고받으며, 완벽한 황자 '왕욱'으로의 변신을 끝마쳤다. 그의 노력만큼 매력 넘치는 역할이 탄생할 거라 기대한다”면서 “강하늘과 '보보경심 : 려'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보보경심 : 려'는 100% 사전제작으로 올해 하반기 방송 편성을 논의 중에 있다.

[사진='보보경심 : 려' 제공]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