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김범, '미세스캅2' 악역 합류.."깜짝 놀랄만한 연기변신"

강선애 기자 작성 2016.02.12 11:33 조회 226
기사 인쇄하기
김범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김범이 '미세스캅2'에 합류한다.

12일 SBS는 “새 주말 특별기획드라마 '미세스캅2'(극본 황주하, 연출 유인식)에 배우 김범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라고 밝혔다. 이 작품에서 김범은 사채업계에서 최고의 자본과 완벽한 정보력을 갖춘 EL캐피탈 대표이사 '이로준' 역을 맡아 강렬함을 선사한다.

'미세스캅2'는 지난해 방송된 '미세스캅'의 시즌 2로, 기존 '미세스캅'의 세계관을 유지하며 새로운 캐릭터들의 등장을 예고하고 있다. 시즌1에서 승진한 박종호(김민종 분)가 형사과장을 맡아서 팀을 이끌게 되고, 새로운 팀장 고윤정(김성령 분)이 등장하면서 벌어지는 치열한 에피소드를 그릴 예정이다.

김범이 맡은 '이로준'은 타고난 외모와 탁월한 패션 감각, 그리고 세련된 매너와 온화한 미소의 소유자로 그려진다. 또한 비상한 두뇌와 수려한 말발로 상대의 정보를 손쉽게 얻는가 하면, 그렇게 얻은 정보를 이용해 상대를 잔인하리만치 뒤흔드는 섬뜩하고 냉혈한 캐릭터이다.

SBS 드라마 관계자는 “김범이 본인의 앞날을 위해서라면 어떤 일이든 행하는 이로준 캐릭터를 맡아 깜짝 놀랄 만한 연기변신을 하게 된다”라며 “과연 그가 김성령이 연기하는 고윤정 그리고 그녀가 속한 강력 1팀과 어떻게 대립하면서 극의 긴장감을 고조시킬지 지켜봐달라”고 부탁했다.

김성령, 김민종, 임슬옹, 손담비에 이어 김범의 합류로 재미가 더해질 '미세스캅2'는 현재 방영 중인 '애인있어요' 후속으로 3월에 첫 방송된다.

[사진=킹콩엔터테인먼트 제공]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