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3대 천왕' 하니, 돼지 내장까지 정복... ‘육식 마니아’ 인증

작성 2016.02.13 10:00 조회 571
기사 인쇄하기
하니 데니안 그래 그런거야 유재석 김구라

[ SBS연예뉴스 | 김재윤 선임기자] 오늘(13일) 방송되는 SBS '토요일이 좋다- 백종원의 3대 천왕'에서는 MC 하니의 못 말리는 돼지 내장 사랑이 공개된다.

이번 순대 편에서는 각 지역을 대표하는 순대 명인들이 참여해 당면, 대창, 막창 순대 등 다양한 재료로 만든 순대들이 총출동한다.

'먹방요정' 하니는 독특한 순대들의 등장에 남다른 리액션을 선보이며 '먹선수' 김준현과 함께 시식에 나섰다. 순대는 물론, 돼지 내장까지 섭렵한 하니는 본인만의 특별한 먹방 비법을 공개했다.

하니는 간에 미리 침을 발라 놓는다며 “간에 침을 묻히면 소금을 많이 찍어 먹을 수 있다”는 독특한 생각을 밝혔다. 이밖에 돼지 혀가 등장하자, 특유의 쫄깃쫄깃한 식감을 좋아한다며 특별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뿐만 아니라 하니는 생애 처음으로 대창 순대 먹기에 도전했다. 선지가 가득 담긴 대창 순대를 한입에 넣은 하니는 선지의 고소함에 감탄을 금치 못하며 특유의 '콧구멍 리액션'을 선보였다,

하니의 '돼지 내장 정복기'가 공개될 '백종원의 3대 천왕'은 오늘(13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된다.

jsam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