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애인있어요’ 손세빈, 고저스&지저스 똘끼충만 캐릭터로 완벽 벽신

작성 2016.02.14 11:10 조회 1,165
기사 인쇄하기
리멤버 손세빈 이민정 그래 그런거야 윤박

[ SBS연예뉴스 | 김재윤 선임기자] 지난 13일 방송된 '애인있어요'의 손세빈이 고저스하고도 지저스한 똘끼충만 하서준 역에 빙의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손세빈은 '애인있어요'에 투입, 백석(이규한 분)의 카리스마에도 꿀리지 않고 오히려 백석을 당황케 하는 능청스러움을 발휘했다.

그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 언변과 술에 대한 깊이있는 철학으로 백석과 현우(서동원 분)를 동시에 KO패 시키는 능력까지 겸비하며 '애인있어요'의 새로운 캐릭터로 급부상했다.

이날 백석은 남자 변호사가 아닌 여자 변호사 하서준의 등장을 보며 “남자루, 보내달라고 했는데?라고 묻자 하서준은 태연하게 “뽑아주심 남자로 살게요. 보시다시피 지금도 뭐, 가슴 조금 나온 거 말곤 남자나 별반 다름없어요”라며 당당함을 유지해 백석을 놀라게 했으며, 백석에게 쏟아진 술을 닦아주는 하서준의 거침없는 손길은 백석의 어안을 벙벙하게 함에 충분했다.

회가 거듭될수록 정의라면 물불 안 가리는 씩씩한 볼매 하서준과 까칠하지만 다정다감한 백석의 최강 케미가 앞으로 기대되는 부분이기도 하다.

최근 손세빈은 KBS 웹드라마 '프린스의 왕자'에서 파워풀한 '향단' 역으로 존재감을 다시 한 번 어필했으며, SBS '이혼변호사는 연애중'에서 고척희(조여정 분)의 방황하는 동생 '고미희' 역으로, SBS 일일드라마 '잘 키운 딸 하나'에서 카리스마 있고 당당한 커리어우먼 '은실장' 역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은 바 있다.

한편, '애인있어요'는 기억을 잃은 여자가 죽도록 증오했던 남편과 다시 사랑에 빠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토요일, 일요일 밤 10시 SBS에서 방송된다.

jsam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