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18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돌아와요아저씨' 김수로-김인권, 역대급 와이어 액션…"놓지마 정신줄"

강선애 기자 작성 2016.02.15 13:40 조회 460
기사 인쇄하기
돌아와요아저씨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돌아와요 아저씨' 김수로와 김인권의 와이어액션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SBS 새 수목극 '돌아와요 아저씨'(극본 노혜영, 연출 신윤섭)는 저승에서 180도 다른 인물로 환골탈태해 현세로 돌아온 두 저승동창생들이 다시 한 번 세상을 살아가면서 사랑과 행복의 진정한 의미를 깨달아가는 휴먼 판타지 코믹드라마다.

최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극중 조폭출신 셰프 한기탁 역 김수로와 백화점 만년과장인 김영수 역 김인권의 와이어액션 촬영 장면이 공개됐다.

지난 1월 초 서울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촬영에 두 사람은 와이어에 매달린 채 고함을 지르고 강풍기 바람을 맞는 열연을 펼쳤다. 배우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염두해두고 촬영을 진행한 신윤섭 감독의 의도에 따라 스태프들 또한 최대한 조심스럽게 와이어를 당겼다가 풀기를 반복하며 두 배우들과 호흡을 맞췄다.

SBS드라마 관계자는 “코믹연기의 달인인 김수로 씨와 김인권 씨의 와이어액션 연기는 눈을 뗄 수 없을 정도의 몰입도에다 찰떡케미를 선보여 제작진 모두를 감탄시켰다”라며 “두 베테랑 연기자 덕분에 역대급 와이어 액션이 탄생할 수 있었는데, 과연 둘이 왜 이처럼 와이어에 몸을 맡기게 되었는지는 방송 초반에 공개되니 꼭 확인해 달라”고 부탁했다.

한편 '돌아와요 아저씨'는 영화 '싱글즈', '미녀는 괴로워' 등으로 탄탄한 필력을 인정받은 노혜영 작가의 드라마 데뷔작으로, 김수로, 라미란, 최원영, 김인권, 정지훈, 이민정, 이하늬, 오연서, 윤박 등이 출연한다. '리멤버-아들의 전쟁' 후속으로 오는 24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