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노을, '돌아와요아저씨' OST 참여..'다시' 음원 공개

강선애 기자 작성 2016.02.25 14:06 조회 442
기사 인쇄하기
돌아와요아저씨 노을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그룹 노을이 부른 SBS 수목극 '돌아와요 아저씨'(극본 노혜영, 연출 신윤섭)의 첫 번째 OST '다시'가 25일 공개됐다.

'다시'는 노을(강균성, 전우성, 이상곤, 나성호)과 프로듀싱 팀 지그재그 노트(ZigZag Note)가 '응답하라1988' OST 작업 이후 다시 만나 호흡을 맞춘 곡이다. '다시'는 늦겨울의 감성을 그대로 담은 발라드 곡으로, 기타 사운드와 풍부한 오케스트라가 노을의 감미로운 보컬과 어우러져 환상적인 하모니를 선사한다.

노을 특유의 감성으로 조용하게 읊조리는 듯한 노래인 '다시'는 바쁜 생활 속에 잃어버리기 쉬운 우리들의 가장 소중한 것들에 대해 '다시' 돌아볼 수 있는 계기를 선사하는 곡이다. 저승에서 돌아와 다시 삶을 겪으며 이전에는 몰랐던 것들을 알아간다는 내용의 '돌아와요 아저씨'의 스토리와 딱 맞아떨어지는 OST다.

돌아와요아저씨 노을

한편 '돌아와요 아저씨'는 죽은 '저승 동창생' 김영수(김인권 분)와 한기탁(김수로 분)이 각각 이해준(정지훈 분)과 홍난(오연서 분)으로 환골탈태, 180도 다른 모습으로 현세에 귀환해 다시 한 번 세상을 살아가는 과정을 그린 작품이다. 25일 밤 10시 2회가 방송된다.

[사진제공=후너스엔터테인먼트, 신영이엔씨]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