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방송 인사이드

'돌아와요 아저씨' 오연서, 흰 셔츠로 청초 미모 발산

작성 2016.02.28 11:03 조회 443
기사 인쇄하기
오연서

[SBS연예뉴스 | 이정아 기자]배우 오연서가 이중 매력을 발산하며 남자들의 로망을 완성시켰다.

지난 24일 첫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극본 노혜영, 연출 신윤섭)에서 저승에서 이승으로 귀환한 절세미녀 홍난 역을 맡은 오연서의 흰 셔츠 패션이 공개됐다.

'돌아와요 아저씨'는 저승에서 이승으로 돌아온 두 저승 동창생들의 좌충우돌 귀환기를 그려낸 휴먼 판타지 코믹 드라마다. 오연서는 조직보스 출신의 기탁(김수로 분)에서 절세미녀 홍난으로 되살아나 저승 동창생 해준(정지훈 분)과 함께 본격적인 환골탈태 이승 적응기를 선보인다.

공개된 사진 속 오연서는 뛰어난 미모를 가진 홍난의 몸을 하고 있지만 뼛속까지 상남자인 기탁의 영혼을 한 극중 역할에 맞게 털털한 면모를 발산하며 포즈 연구에 열을 올리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함께 공개된 사진에서 손목을 덮는 화이트 셔츠를 입고 잡티 하나 없는 우유빛 피부결에 귀여운 표정을 지은 채 어딘가를 바라보는 오연서의 모습은 극중 캐릭터와는 또 다른 매력을 발산, 남성 팬들의 보호본능까지 자극한다.

또 외모, 성별, 나이까지 어느 것 하나 같은 것이 없는 오연서와 김수로가 묘하게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모습은 '돌아와요 아저씨'의 향후 전개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첫 방송부터 안방극장을 사로잡은 '돌아와요 아저씨'는 이승으로 귀환한 두 저승 동창생들의 '리라이프'(Relife)를 그린 작품으로 매주 수, 목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