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영상] ‘돌아저씨’ 정지훈-오연서, 뽀뽀로 신분 확인 ‘브로맨스 폭발’

작성 2016.03.02 23:08 조회 1,173
기사 인쇄하기


[SBS연예뉴스 | 차연 기자] '돌아와요 아저씨' 이해준(정지훈 분)과 한홍난(오연서 분)이 서로의 신분을 확인하고 기쁨의 재회를 했다.

2일 방송된 SBS '돌아와요 아저씨'(극본 노혜영, 연출 신윤섭) 3회에서는 이해준과 한홍난이 만나, 저승길 '동창'이었던 서로의 신분을 알아채는 내용이 전개됐다.

이해준과 한홍난은 자신에게 주어진 숙명을 안타까워하며 선술집에서 술을 마시다, 서로의 사연을 털어놓으며 친해졌다. 이어 같은 호텔에서 묵는 것을 알고 놀란 두 사람은, 어딘가 낯익은 느낌을 지울 수 없어 이상하다 느꼈다.

돌저씨2

결국 이해준이 한홍난의 눈 속에서 자신의 본 모습이 비치는 것 같다고 느꼈고, 한홍난의 얼굴에 가까이 다가서 이곳 저곳을 살폈다.

한홍난으로 환생해 여자의 몸을 한 한기탁(김수로 분)은 맘 속으로 “속까지 여자가 됐나? 왜 가슴이 뛰지?”라며 흥분했고, 결국 귓속말을 하는 이해준의 입술에 입을 맞췄다.

그 순간 서로의 존재를 느꼈고, 천국에서 받아온 시계를 보고는 서로를 알아챈 뒤 반가움의 환호성과 포옹을 나눴다. 이들은 서로의 새 몸을 보고 놀리는 등 '저승 동창생'의 회포를 나눠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한홍난이 연인 송이연(이하늬 분)을 찾아가 예전 이야기를 나누며 눈물을 흘려 안방극장에 애틋함을 전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