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돌아와요아저씨' 정지훈-이민정, 닿을 듯 말 듯 밀착 스킨십 '심쿵'

강선애 기자 작성 2016.03.09 13:52 조회 422
기사 인쇄하기
돌아와요아저씨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돌아와요 아저씨' 정지훈과 이민정이 닿을 듯 말 듯 '밀착 로맨스'를 선보인다.

정지훈과 이민정은 SBS 수목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극본 노혜영, 연출 신윤섭)에서 40대 백화점 만년과장 김영수(김인권 분)에서 30대 엘리트 훈남 점장으로 환생한 이해준 역과 김영수의 아내이자 사별 후 백화점 계약직 직원이 된 신다혜 역을 맡아 열연하고 있다.

극중 해준은 역송 규칙 때문에 다혜에게 자신이 남편이라 말 못하고, 영수에게 돈을 빌려준 채권자로 다가갔다. 이로 인해 해준을 자신이 다니는 백화점의 새 점장이자 채권자로만 생각하고 있는 다혜와 해준의 향후 행보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9일 제작진은 정지훈과 이민정이 설레는 스킨십을 펼치는 모습을 스틸컷으로 선공개했다. 사진 속 정지훈과 이민정은 치수를 재기 위해 줄자를 사이에 두고 서로가 닿기 일보직전인 상태로 묘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다. 이민정은 목둘레를 재기 위해 양팔을 정지훈의 목에 감아 줄자를 측정하는가 하면, 정지훈은 눈을 감은 채 순간을 만끽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정지훈은 이민정이 가슴둘레를 재려고 하자 일부러 어깨를 쫙 펴고, 가슴 근육에 힘을 가득 주며 남성미를 과시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정지훈과 이민정이 은근한 터치로 설렘을 선사한 이 장면은 지난달 18일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세트장에서 1시간여 동안 촬영됐다. 두 사람은 촬영 전부터 나란히 대본을 들고 서서 대사와 함께 미리 줄자를 재는 동작을 꼼꼼하게 맞춰나갔다. 또한 정지훈과 이민정은 줄자에 따라 시선처리나 고개의 각도까지 카메라의 위치에 맞는 최적의 동선을 위해 머리를 맞대고 연구했다.

이후 정지훈과 이민정은 본 촬영에서 앞서 짰던 동작들을 바탕으로 열연을 펼쳐나갔다. 정지훈은 능글맞은 이해준의 면면들을 한층 살려내면서도 이민정의 손짓에 설핏설핏 긴장하는 부분들을 미세하게 표현해내 몰입도를 끌어올렸다. 이민정은 극중 상황에 정확하게 녹아든 연기로 완성도를 더했다.

제작사 관계자는 “극중에서 해준이 부인 다혜에게 가까이 다가가려 갖가지 방법을 동원하게 되면서 흥미진진하면서도 말 못할 애틋함을 이어가는 스토리가 이어진다”며 “등장인물들 간 한층 깊어진 관계들을 바탕으로 더욱 웃프고 쫄깃한 스토리가 펼쳐질 '돌아와요 아저씨'를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한편 '돌아와요 아저씨' 5회는 9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신영이엔씨, 후너스엔터테인먼트]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