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방송 촬영장 핫뉴스

손호영 '돌아와요 아저씨' OST '문라잇', 10일 정오 출시

강선애 기자 작성 2016.03.10 10:04 조회 312
기사 인쇄하기
돌아와요아저씨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god 손호영이 부른 '돌아와요 아저씨' OST가 공개된다.

10일 정오 SBS 수목극 '돌아와요 아저씨'(극본 노혜영, 연출 신윤섭)의 세번째 OST 'Moon Light(문라잇)'이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공개된다.

'Moon Light'은 미디엄 템포의 발라드 곡으로 고급스러운 현악기 선율로 달빛아래 사랑하는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한 곡이다. 손호영의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보이스가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미 'Moon Light'은 드라마의 오프닝과 밝고 경쾌한 장면에 삽입되며 유쾌한 감정을 고조시키는 데 활용, 많은 시청자로부터 음원 발매에 대한 문의가 속출했던 곡이기도 하다.

손호영은 앞서 지난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번 음원 출시와 관련된 인증샷을 남겨 관심을 모았다. 손호영은 “SBS 수목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 ost 'Moon Light' 대박!!”이라는 문구를 든 사진을 게재해 팬들과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돌아와요아저씨

한편 '돌아와요 아저씨'는 죽음에서 돌아와 자신의 삶을 돌아보는 역송 체험을 경험하며 사랑과 가족에 대한 애틋함을 그린 휴먼 코믹드라마로, 10일 밤 10시 6화가 방송된다.

[사진제공=후너스엔터테인먼트, 신영이엔씨, 손호영 인스타그램]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