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뮤직

전효성, 청초+몽환적 무빙 티저 '男心 저격 예고'

작성 2016.03.15 09:56 조회 212
기사 인쇄하기
전효성

[SBS연예뉴스 | 이정아 기자]전효성의 두 번째 솔로 미니앨범 제목이 공개됐다.

앨범명은 '물들다 : Colored'로, '봄의 디바' 전효성답게 겨울이 지나 봄이 오고 만물이 소생하며 색색으로 물드는 듯한 이미지를 형상화했다. 무엇보다 “솔로 전효성만의 매력으로 가요계를 물들이겠다”는 다부진 포부를 담았다.

15일 시크릿의 공식 SNS를 통해 베일을 벗은 '물들다 : Colored' 무빙 티저 역시 새 앨범 제목을 고스란히 반영했다. 흑백 이미지가 서서히 색으로 물들며 '물들다 : Colored'라는 제목이 나타나 청초하고 아련한 느낌을 십분 살린 것이다. 눈을 감은 채 커다란 꽃다발을 안고 있는 전효성의 모습은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총 6곡이 수록된 새 앨범 '물들다 : Colored'는 시크릿 데뷔 때부터 '매직', '마돈나', '유후' 등 각종 히트곡을 작곡하며 오랜 시간 합을 맞춰온 스타트랙(강지원, 김기범)과 작곡가 마르코, 박수석, 박은우 등이 참여해 힘을 보탰다. 전효성도 타이틀 곡과 수록곡 작사에 직접 참여했다.

앞서 전효성은 2014년 첫 솔로 싱글 'TOP SECRET'과 지난해 첫 번째 솔로 미니앨범 'FANTASIA', 새로 발매하는 '물들다 : Colored'까지 모두 봄 시기에 발표해 '봄의 디바'로써의 자리를 굳건히 하고 있다. 최근에는 MBC '일밤-진짜 사나이2' 여군특집 4기 의무 부사관 후보생으로 존재감을 뽐내는 중이다.

전효성의 두 번째 솔로 미니앨범 '물들다 : Colored'는 28일 공개된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