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방송 방송 인사이드

채널J, 여성판 고독한 미식가 화제 모은 日드 ‘와카코와 술’ 시즌 2 첫선

작성 2016.03.17 15:28 조회 1,344
기사 인쇄하기
채널j

[ SBS연예뉴스 | 김재윤 선임기자] 여성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젊은 작가 신큐 치에의 동명 인기 만화를 드라마화한 '와카코와 술' 시즌2가 오는 18일 밤 8시에 채널J에서 첫 방송된다.

'와카코와 술'은 20대의 평범한 회사원 와카코가 퇴근길 술과 안주를 즐길 수 있는 술집 탐방에 나서며 혼자만의 시간을 즐기는 내용의 이색 먹방 드라마로서, 먹방물의 최고로 꼽히는 '고독한 미식가', '심야식당'과 같은 '음식'이라는 힘있는 주제에 '술'이라는 포인트를 더해 여성판 '고독한 미식가'로 불리우며 먹방물의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이를 증명하듯 윤진서 주연의 '나에게 건배'라는 타이틀로 '와카코와 술'이 리메이크되어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힐링 드라마로 호평을 받았으며, 와카코역의 여주인공 다케다 리나가 한국판에 특별 게스트로 출연하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와카코만의 맛있음의 절정의 표현 '푸슈~' 라는 중독성 있는 감탄사는 보는 이들의 침샘을 자극하며 드라마의 재미를 더해준다.

또한, 술과 안주의 궁합 정보는 물론 드라마 엔딩에는 극 중 등장한 술집의 간단한 정보를 소개해 주고 있어, 일본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에게도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와카코'의 행복한 먹방으로 힐링을 전해주는 이색 먹방 드라마 '와카코와 술 시즌2' 는 18일 밤 8시 일본 전문 채널인 채널J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채널J는 전국 어디서나 디지털케이블, 위성(Skylife), IPTV로 시청 가능하며, 자세한 채널번호는 채널J 홈페이지(www.channelj.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jsam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