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돌아와요아저씨' 윤박, 비밀을 지닌 남자의 훈훈 비주얼

강선애 기자 작성 2016.03.17 15:37 조회 358
기사 인쇄하기
돌아와요아저씨 윤박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돌아와요 아저씨' 윤박의 촬영장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17일 윤박이 출연 중인 SBS 수목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극본 노혜영, 연출 신윤섭)의 촬영장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윤박은 비밀을 간직한 인물답게 속을 알 수 없는 눈빛과 서늘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반면 또 다른 사진에서는 팔짱을 낀 채 뾰로통한 표정을 지으며 훈남 비주얼을 과시하고 있다.

윤박은 '돌아와요 아저씨'에서 정지훈(이해준 역)으로 환생한 김인권(김영수 역)의 직장 후배로, 훤칠한 비주얼에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지닌 백화점 부장 '정지훈' 역을 소화 중이다. 윤박은 정지훈을 도와 김인권의 죽음의 비밀을 푸는 조력자로 활약하는 듯했으나, 16일 방송된 7회분에서 김인권의 죽음을 은폐하는 데 깊숙이 개입했다는 진실이 밝혀지며 대반전을 선사했다.

하지만 죽은 김인권의 부인인 이민정(신다혜 역)을 살뜰히 챙기고 걱정하는 윤박의 모습으로 인해, 그의 진심이 무엇인지 숨겨진 또 다른 사연이 있는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돌아와요 아저씨'는 17일 밤 10시 8회가 방송된다.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신영이엔씨, 후너스엔터테인먼트]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