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셰프끼리2' 오세득, "최현석은 요리보다 노래에 더 신경 써" 디스

김지혜 기자 작성 2016.03.31 13:25 조회 366
기사 인쇄하기
오세득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셰프 오세득이 최현석을 디스해 웃음을 선사한다.

오는 2일(토) 밤 방송되는 SBS플러스 '셰프끼리2'에서는 '미슐랭의 도시' 스페인 산세바티안 지역의 맛을 탐방하는 셰프들의 모습이 담긴다. 이 가운데 오세득은 장시간 차로 이동해야 하는 스페인 여행의 힘든 점을 토로하며 최현석에게 불만을 함께 털어놔 눈길을 끈다.

오세득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이번 여행에서 가장 소통을 많이 하는 공간이 차 안이다”라며 “그런데 말로 소통하는 게 아니라 노래로 소통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방송을 보시면 알겠지만 최현석 셰프는 요리 생각은 안 하고 노래에 더 신경 쓰는 거 같다. 차 안에서 시도 때도 없이 노래 부르는 최 셰프님 때문에 힘들었다. 제발 음식에 대한 얘기 좀 했으면 좋겠다"고 털어놔 웃음을 자아낸다. 

오세득

그는 “넷의 화음은 어땠는지?”라는 질문에 “고추장, 설탕, 간장, 고기 이 네 가지 재료가 잘 어울리고 같이 넣으면 되게 맛있지만, 막 넣는다고 다 맛있는 건 아니다”라며 불협화음을 셰프답게 표현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한편, '셰프끼리2' 이번 주 방송은 스페인 현지인들과 호흡하는 여행기를 전할 예정이다. 미식가 클럽의 정체 공개와 함께 셰프들의 천국이라 불리는 '산세바스티안' 도시를 낱낱이 파헤친다. '셰프끼리2'는 26일(토) 밤 11시 SBS 플러스, SBS연예뉴스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